본문 바로가기

여행 라이프

이번 겨울은 Epic Pass로 즐겨보겠어

겨울에는 스키장이지!

미국에 도착했던 첫 학기, 첫 겨울 방학 동안 무려 세 군데의 스키장을 다녀왔다.

Heavenly, Boreal 그리고 Palisades까지.

 

[Lake Tahoe SKI] Heavenly Mountain Resort 방문기

느려터진 SFO 공항 SUV 렌탈로 인해 8시 30분이 넘어서야 샌프란시스코 도심에서 출발할 수 있었다. 예상 도착 시간을 찍어보니 약 3시간 40분이 찍히고 있었다. 열심히 달려서 새크라맨토 근처에서

trippy-sanfran.tistory.com

그 중에 Heavenly만 후기를 남겨놓은데는 다 이유가 있는 법.

세 군데 중에서 당연 최고로 꼽을 만한 경치를 갖고 있다.

 

글에서도 언급했지만 저 날, 반나절 리프트권으로 무려 $180이라는 나의 주급과 맞먹는 지출이 있었다.

심지어 저 가격이 Buddy Pass를 적용한 가격이다.

 

하지만 미국에서의 첫 스키장이 Heavenly였다는 사실에 굉장히 만족했고 꼭 다시 오리라 맘먹었었다.


사실 나는 한국에서도 하이원 시즌권을 사 본 적이 있는데

그때도 약 20만원 정도 냈던 것 같다.

하지만 2019년도 10월 수술 + 2020년 1월에 코로나터짐

요 콜라보로 세 번 정도 밖에 가지 못해서 너무 아쉬웠었다.

 

그래서 내 기준 시즌권은 약 20만원(=세 번 가면 뽕 뽑는 정도)라는 인식이 있다.


그리고 오늘 아침,,

어제 본 지구오락실에서 막국수 먹는거 보고 자극 받아서 막국수를 해먹고 있는 찰나,

지난 번 Heavenly buddy pass를 제공해 준 친구에게서 연락이 왔다.

증말 마케팅 잘한다 싶은게

지난 번에 $180 지출 한 거 조금이라도 만회하는 것인지 무려 $100 프로모션을 해주었다.


Epic Pass?

말 그대로 스키 or 스노우보드 리프트 시즌권이다.

나도 글쓰다가 알게됐는데 이 패스 미국만 되는게 아니라 유럽도 되는 거 같다..?

그래서 $909 내면 저 미국, 오스트리아, 유럽, 일본 다 갈 수 있다고 되어 있구나..?

증말 스케일;;

 

Epic Ski Pass | Epic Season Pass

Ski and ride Vail, Whistler Blackcomb, Breck, Park City and more with Epic Season Pass. Pass Holders save 20% on food, lodging, lessons and more with Epic

www.epicpass.com

이게 아무런 프로모션 없이 시즌권만을 대상으로 파는 웹사이트라면

 

 

College Passes | Epic Season Pass

 

www.epicpass.com

여기서는 Collge Passes 들만 모아져있다.

물론 종류는 거의 같고 가격만 저렴하다.

미국은 뭔가 이런 거금 드는 일이 있으면 일단 냅다 Collge discount가 있는지부터 확인해봐야하는 것 같다.

 


TAHOE VALUE PASS

친구랑 얘기하다 보니 제일 비싼 것까지는 필요없고,

나는 겨울에 그래도 한국에 들어갈 생각을 하고 있다보니 결론적으로

Tahoe Value Pass를 사기로 마음먹었다.

일반 가격
collge pass 가격
최종적으로 내가 지불한 가격!

 


내가 구매한 TAHOE VALUE PASS의 특징을 정리해보자면

 

1. Lake tahoe 근처 세 군데 리조트만 갈 수 있음

솔삐 Heavenly가 포함돼있으면 그 값은 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나머지 두 개는 아직 안가봤으니까 한 군데씩 다 가보는 걸 목표로 해야겠다.

 

2. Peak Dates 는 갈 수 없음

이거 보니까 일단 첫번째 블록은 어짜피 학기 중이라 못가고

두번째 블록은 한국에 있으니까 또못가고

세번째 네번째는 일주일씩이니까 앞뒤로 피해서 가면 될 것 같다.

 

솔삐 Peak Dates못간다고 해서 엥?했는데 생각보다 별로 제한 없어서 크게 제약이라고 느껴지진 않는 것 같다.

친구한테 올해는 시즌 언제까지 했냐니까 지난주(5월 첫째주)에 스키장 갔다 왔댔다(?)

아무래도 지난 겨울에 폭설+폭우로 캘리 난리났었는데 그 여파로 아직까지 눈이 있다고 한다.

나 패스 샀으니까 spring break때 스키장 함 다녀와야겠어~

 

3. 2장의 buddy pass

고작 2장 밖에 안줘서 뭐 얼마나 대단하게 할인해주나 싶지만,,, 그래도 주는게 어디냐~

 

4. 기타 등등

뭐 딱히 도움은 안되는 ? 


여름엔 물놀이, 겨울엔 스키를 즐기는 사람으로서 방학을 맞이한 첫 날부터 $300 플렉스를 해버렸다.

어짜피 내일부터 또 조교일 할거니까 방학을 맞이한 나에게 주는 선물이라고 하지뭐!

 

겨울에 스키탈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설렌다~!